교회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교회협력 파트너십

교회와 컴패션이 만나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갑니다

교회와 컴패션이 함께할 수 있는 어린이 사랑

교회와 컴패션이 함께 전 세계 꿈을 잃은 어린이들을 위한 전인적 양육 사역을 통해 각 나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열방의 다음세대, 북한의 다음세대, 우리의 다음세대를 세워 갑니다

컴패션은 후원국 교회 및 수혜국 교회와 상호협력하며 교회와 교회가 연합하는 통로가 됩니다

컴패션은 교회와 함께합니다

컴패션을 통해 선한 일을 행하는 것은 그 자체로 그리스도인들에게 큰 활력과 기쁨이 됩니다. 그것은 결국 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됩니다.

이찬수 목사 분당우리교회

컴패션의 양육과 훈련시스템, 투명한 재정 관리 특히 한 영혼을 향한 철저한 관리와 양육 시스템은 놀랍습니다.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일, 이 일이야 말로 교회가 해야 할 일입니다.

유기성 목사 선한목자교회

교회에 가장 중요한 일은 한 영혼을 살리는 일입니다. 컴패션과 함께라면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규현 목사 수영로교회

교회가 사람을 살리는 사역을 하려면 꼭 컴패션 사역에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컴패션 사역을 보며 작은 헌신이 엄청난 결과를 낳는 오병이어가 생각났습니다.

이종민 목사 순복음은혜교회

이제 북한의 어린이들을 양육하는 일, 컴패션과 함께 교회가 시작합니다. 우리 함께 갑시다.

조봉희 목사 지구촌교회

이 시대의 선교는 전인적 선교가 되어야 합니다. 컴패션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어린 영혼들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할 것이라 믿습니다.

이재훈 목사 온누리교회

컴패션은 한 어린이의 삶 속에 예수그리스도가 뿌리내려서 희망과 꿈을 가지게 하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모든 교회가 함께 해야 합니다.

한기채 목사 중앙성결교회

교회는 예수님을 닮아 다음세대를 양육해야 합니다. 컴패션과 함께한다면 탁월한 전문성을 가지고 다음세대 사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김병규 목사 복음의교회

제자도의 삶, 복음의 힘을 컴패션 현지에서 보았습니다. 우리 교회 성도들을 직접 데려가 보여주고 싶습니다. 우리도 복음을 살아 내야하고, 살아낼 수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조정민 목사 베이직교회
로딩중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