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소식

컴패션과 교회가 함께합니다

"글로벌 목회자 세미나" 뉴노멀 시대, 모이는 교회 흩어지는 교회

작성일 2021-04-09

뉴노멀 시대, 모이는 교회 흩어지는 교회

2020년 글로벌 목회자 세미나

.

..

▲컴패션 "글로벌 목회자 세미나" 개최

.

컴패션은 2020년 6월 4일부터 25일, <2020글로벌 목회지 세미나> "뉴노멀 시대, 모이는교회 흩어지는교회"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뉴노멀시대를 맞아 교회가 감당해야 할 역할과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로 한인교회 및 미국, 호주, 캐나다 디아스포라 한인교회 총 813여교회 1,481명이 참여하였으며, 각 분야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교회의 목회적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고, 더 나아가 나눔을 통해 교회의 선교적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습니다.

.

▲목회데이터연구소 지용근 대표 강의

.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목회데이터연구소 지용근 대표, 미국 기독교 리서치 기업인 바나그룹 데이비드 킨나만 대표가 '뉴노멀을 준비하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비대면 시대를 맞아 새로운 방식의 예배를 도입한 교회의 사례도 소개되었습니다. 세미나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류용덕 한국컴패션 사역개발실장과'더 내려놓음'의 저자 이용규 선교사가 선교적 관점에서의 변화와 대응 전략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

교회는 세상의 빛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소망이며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하나님 나라입니다. 컴패션은 교회와 함께, 교회를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 사역에 열정적으로 동참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교회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어린이들을 돌보는 전 세계 현지교회와 협력합니다.컴패션은 2021년에도 변화하고 있는 교회 환경을 고려하여 교회가 감당해야 할 역할과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는 귀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뉴노멀시대, 모이는 교회 흩어지는 교회

2020년 글로벌 목회자 세미나

..

▲컴패션 "글로벌 목회자 세미나" 개최

.

컴패션은 2020년 6월 4일부터 25일, <2020글로벌 목회지 세미나> "뉴노멀 시대, 모이는교회 흩어지는교회"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교회가 감당해야 할 역할과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로 한인교회 및 미국, 호주, 캐나다 디아스포라 한인교회 총 813여교회 1,481명이 참여하였으며, 각 분야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교회의 목회적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고, 더 나아가 나눔을 통해 교회의 선교적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습니다.

.

▲목회데이터연구소 지용근 대표 강의

.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목회데이터연구소 지용근 대표, 미국 기독교 리서치 기업인 바나그룹 데이비드 킨나만 대표가 '뉴노멀을 준비하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비대면 시대를 맞아 새로운 방식의 예배를 도입한 교회의 사례도 소개되었습니다. 세미나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류용덕 한국컴패션 사역개발실장과 '더 내려놓음'의 저자 이용규 선교사가 선교적 관점에서의 변화와 대응 전략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

교회는 세상의 빛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소망이며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하나님 나라입니다. 컴패션은 교회와 함께, 교회를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 사역에 열정적으로 동참합니다. 컴패션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교회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어린이들을 돌보는 전 세계 현지교회와 협력합니다.컴패션은 2021년에도 변화하고 있는 교회 환경을 고려하여 교회가 감당해야 할 역할과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는 귀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로딩중

파트너십